티스토리 뷰


요즘 여자친구와 함께 즐겨보는

좀비미드 아이좀비 랍니다.





요즘에 자주 보다보니 주인공 리브양에 대해

큰 궁금증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소개도 여러분에게 소개해주고

저도 " 로즈 맥아이버 " 라는 배우를

한층 더 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된것 같아요.



아직은 국내에서도 아이좀비는

어마어마~하게 유명하진 않아서


모르는 분들이 많을꺼에요.




좀비드라마 하면 " 워킹데드 " 가

고유명사처럼 귀에박혀버려서 ㅎㅎ





그러다가 문득 아이좀비의 여주인공 히로!

리브 무어프로필을 간단히 소개할까 합니다~


이름은 프랜시스 로즈 맥아이버

(Frances Rose McIver)


뉴질랜드(오클랜드) 태생에

1988년 10월 10일 생일이구요~



올해 11월 2일의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이에요~


눈망울에 밝은 푸른눈동자가 매력적인 배우라고

어느 미국 매거진 인터뷰에 기록되어 있더라구요~


저도 이부분은 굉장한 매력이라 생각해요 '-')



사실 아이좀비 보면서

우리의 리브양도 계속 보다보니 정이가서

드라마도 점점 몰입도 좋아지고

매 다음화가 기다려 지더라구요~



어린시절 모습인데

너무 귀엽네요. 머리 양갈래로 묶은거봐 >_<


이런 딸 가지면

정말 눈에 넣어도 안아프겠어요~

에구구~~ 너무 귀여워 ㅠㅠ





특유의 독특한 억양에 대해서

방송에서 인터뷰 중인 로즈양



뭔가 미국식인것 같기도한데

조금 독특하다고 했어요.


저도 아이좀비 보면서 특유의 억양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서영배우 답지않게 굉장히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뭔가 동안 스럽다해야될까




어릴적 해안근처에서 믿을 수 있는 가족들과

함께라서 행복한 날들을 보내왔다고 해요.


기타치며 노래부르는 것도 좋아하고

그러고보니 따로 관련된 영상이 없어서

준비를 못했네요 ㅜㅜ


베이킹도 좋아하나봐요~

빵쟁이처럼 볼도 빵빵한게(아니..무슨소리?!)..



좀비미드 아이좀비에서는

이렇게 창백하게 나와서 일상의 모습들은

볼 기회가 없었는데 생각처럼

매력적인 배우네요~


1992년 영화 " 쇼틀랜드 스트리트 " 로 데뷔해서

현재까지 여러작품은 해왔지만


단역으로 큰 주목은 못 받은듯 해요.



러블리 본즈라는 영화 때 모습인데

검색해도 거의 정보가 안나오네요.


특히 우리나라 네이버상에서는 출연진목록에도 없을 정도이니..




그러다가 최근에 아이좀비로 국내에도

괘 인지도를 높이면서 성장한 배우 같네요~






오랜 시간 무명생활에도

노출작도 없어보이고

끈기있게 연기나 작품들로 본인을 내보이고 싶었던 것 같아요.



아이좀비로 이번에 알려진 배우이니 만큼

앞으로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아이좀비도 시즌1에서 끝나지않고

시즌2까지 이어가는걸 보면 그래도 흥하는 걸까요?




이번에 저도 이렇게 포스팅을 해가면서

로즈 맥아이버라는 배우에 대해서

조금 더 알게되서 너무좋았고




저도 포스팅 하면서 알게된 정보들 때문에

리브 무어양(아이좀비 극중 이름)이 조금 더 좋아지는군요 ㅎㅎ



앞으로 아이좀비 보면서 좀더 친숙하게

다가올 것 같아요.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 로즈 맥아이버 였습니다~

아이좀비 시즌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