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시간에 알두인의 벽에

고급정보(?) 가 있을거라는 에스번영감의 말을듣고


델핀 , 에스번 , 도바킨

이렇게 세명이 동행하게 된다~!





빠른 여행은..안하기로 했으니

또 엄청난 거리를 걸어가게 생겼구나


덕분이 스크린샷만 대박 많아짐 ^,.^


항상 느끼지만 글 다 쓰고보면 오타가 왜 이리 많은건지;

(쓸때는 모르는데 ㅜㅜ)





밤하늘은 기본 HD 2k 텍스쳐에 포함된게 가장 이쁜 것 같네요

다른것도 써봤지만 눈이 부시고 너무 과해서 별로였던 기억이 ~





" 밤이되니 이 둘이 왜 이렇게 든든한거지? "





" ㅋㅋ 고고싱 "





늑대는 왜 항상 3마리씩 홀수도 다니나몰라

한명은 짝이없는건가?





얘는 뭐 늑대데리고 다니다가 사망한듯..





투견판도아닌 늑대 투기장이 따로 있다는 쪽지가 적혀있군요

이것도 서브퀘스트의 일부인데


나중에 하는걸로~




무슨 의문의.. 벌통을 발견

-_-;





" 밤에는 눈을 크게 잘 뜨고 다녀야 합니다 "


야생동물이 (ㄷㄷ)





그러다가 모두의 적 딸모어를 발견

ㅋㅋㅋ





예전에 인카운터 모드는 다 제거한상태라서

필드가 조용한편인데


그래도 한번씩 이렇게 네크로맨서라던지 스켈레톤 등이 필드에 존재하네요





" 움직이면 활쏘기가 힘들자나~ ㅠㅠ "





어쩌다보니 탈모어와 동행하게 되었습니다





말도 안걸었구만 지들이 항상


" 공무집행방해를 하고있다 썩 꺼져 "


-_-?




오랜만에보는 필드에서의 해골이군요

ㅜㅜ


왜 반가운걸까





비석같은 것도 있었네요

예전에 빠른여행만 할 때는 못 보던것들이 많이 보입니다





퍼포먼스 향상을위해서 식물도 많이 줄였네요

ㅋ.ㅋ





아기 허스키

ㅋㅋ


(죽을 준비 中...)





" 오오라? "


갑자기 드래곤 등장





전혀 리텍이라곤 안된 모습이네요

(된건가 이게?)





이런 드레곤이 아쉬워서 예전에 쓰던

4k드레곤 리텍을 따로 또 설치했지요


아래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습니다

~_~


드래곤이 멋드러지게 교체되었음 '-'




아! 드레곤의 단조롭던 공격패턴도

모드라면 변경이 가능합니다만 이건 다음에


델핀 참 잘싸워요 저 여자..


우리보스 짱..!





[외마디 비명을 남기며] 뀨잉!





영혼은 차곡차곡 모아둡시다

나중에 미락이 자꾸 꿍쳐가요 -ㅁ-





ㅋㅋ


에스번도 드디어 우리 도바의 존재를 믿기시작


" 당신이 정말 드래곤본인게 틀림없구만 그래! "





" 끼욜 "

(화살 날라가는 中...)





플레이하다보니 또 소가 마음에안드네요

손을 좀 봐야겠어요

ㅋㅋ


그나저나 이 소는 왜 이런 문양인지(?)

분명 이유가 있을텐데 아는분 있으려나?





" 어머나 거인아찌..? "


(핑두였다니..)




" 플리오히푸스 "


고대 말인건지 굉장히 강력크합니다

도망가지않아요 ㅋㅋ


전투민족





재밌는게 자기동족끼리 싸우고있더라는


(자칼)





" 읭? "


저기 또 망.. 알두인씨 등장





그렇습니다

또 드래곤을 살리려고 하고있네요

ㅠㅠ





확실히 알두인은 리텍을 안해도 멋잇어요

ㅋㅋ


최고최고





[ 우르르쾅쾅 ]





" 아아~ㄹ 두우우인 "




요렇게 또 귀찮은 용족이 살아나는군요


이게 스토리라인대로 계속 움직이면 지속적으로

무덤을 보게끔 빌드가 되어있네요

@.@


예전에는 정말 몇번 못본 기억인데

지난 스카이림 회차는 그냥 어거지로 한건가봐요





이름하여 " 나하글리프 " 드래곤





이 스크린샷도 리텍하기전인데

꽤 이쁘네요


근데 드래곤 4k리텍은 정말 탁월했던 것 같아요

ㅋㅋ





갑작스레 맑은날씨로 바뀌고

긴박한 전투속에 하늘은 푸름이..





[ 겁없는 화이트런 병사 ]


여기저기 마을에 있네요

ㅋㅋ





노리텍 " 나하글리프 " 는 이렇게 허무하게 갔다는 이야기





뼈 리텍은 예전에 하얗게 이쁘게 하는게 분명 있었는데..


어디있는지 도통 찾질 못하겠습니다


ㅠㅠ


제보점..




이곳은 " 로릭스테드 " 입니다


처음 오프닝에서 함께잡혀온 " 로키어 " 였나? 그사람의 고향이 여기에요

ㅋㅋ





[ 요기선 드래곤 전투스틸컷 모음 ]





이쁘네요 드레곤이

ㅋㅋ







아 그리고 계속 거슬리던 소리텍을 감행했습니다





요렇게 이쁘게 변했네요

2k이긴한데 뭔가 부족해보이는 느낌은 왜일까?


그래도 훌륭해졌네요


ㅋㅋ




털의 질감이 좋은 더 좋아진 것 같아요

색감도 밝아서 굿!





로릭스테드 지나서 길을따라가니

이번에는 노상 산적들의 습격이!!





산적의 습격을 받았겠거니..했는데

왠걸 얘도 산적이네


파끼리 싸움하나?!





견습 마법사

ㅋㅋㅋ


호조비들!

사실 마법맞고 골로갈뻔..


피통을 얼렁 찍어야겠네요

지구력만 찍었더니 스치면 가요


OTL





[ 피 마를날이 없구먼 ]





극혐 거대쥐 스키버


그러고보니 동물 모드적용한것중에 비버도 있던데

뭔가 ..평소보던 비버랑 너무 달랐다는 잡설





" ㅋㅋ 든든한 아군2명 "


언제부터 동료를 안 데리고다녀서 요 둘이 좋네요




샤벨캣?





[ 뜬금없는 집 한채 ]





던전 " 솔준드의 구덩이 " 가 위험해서

드로거 처치 의뢰를 받지만 메인퀘스트가 우선이니


요것도 다음에 -


큰일을 할 도바가 이런 자잘한걸 할리가 없지~!





" 오홍 이사람 전투페인팅..보소 "





뭔가 드레곤의 소리가나서 소리를 쫒아 달리던중

재규어발견(?)





흑표범이었나(?)





요런애 애완동물로 키우면서 돌아다니고 싶네요 -




여기저기서 드레곤이 활발하게 다시 살아나고있네요





이것이 바로 !!


이번 드래곤리텍으로 변화된

" 블러드 드레곤 "





기존 바닐라의 블러드 드레곤은 정말 보면


" 아니 .. 이게 왜 블러드..? 드레곤이지??? "

싶었는데 이젠 정말 이름값 하지않나요?


ㅋㅋ


[ 흠칫 ]

눈마주침





오오..영롱하도다





드래곤이 전체적으로 이렇게다 멋지게 리텍되더군요

짱짱





" 너의 영혼도 내가 흡수하마! "





" 이런 나쁜 도바 .. 내가 졌다.. "


ㅋㅋ




쏠쏠하게 영혼저축해서 기분이 좋은 도바





헉헉..거의 다 와가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언제부터인가 에스번이랑 델핀ㅅ끼는 어디갔데..


드레곤 잡을 때 혼자잡느라 똥싸는줄 @.@





산기슭을 따라 올라

요 포스원의 보스부터 먼저 잡아줍시다


얘는 좀 쌔더라구요

ㅋㅋ


예전에 한글번역 하면서 느낀건데 이놈이 보스였어요





그나저나 탈모어와 헤그헤이븐의 사이를 아는분 있나요?

(궁금)





얘도 나중에 리텍할 거지만 귀찮아서 아직은 패스 중입니다





에스번의 개소리 @.@..


분명 본인이 알두인의 벽때문에 이곳을 와야한다고 해놓고는..


영감이 노망난건지 어제오늘 한 말을 기억못하나봐요


에스번 : " 이게 올바른 방법이란걸 확신하나? "


이제 다 도착해서 무슨말?

ㅋㅋㅋ




전의를 상실한 포스원 일원


활을 쏘려고하는데도 그냥 저항을 안하더군요





흐흠~ 이곳이 칼스첨탑이 위치한 포스원 잔당의 은거지입니다~

생각보다 거의 마을급이네요

'-'


예전 회차에서도 봐서 익숙하고

익숙하긴 합니다만

ㅎㅎ





경치좋고~!


그나저나 포스원과 산적의 배경은 뭘까?

딱히 이동만하며 몬스터만 사냥하고 딱히 스토리텔링은 없어서

뭐가 뭔지 잘은 모르겠군요


그냥 여행길..?





요렇게 칼스첨탑을 발견..!


다음시간에 본격 " 알두인의 벽 " 에 대해서 파헤쳐 보겠지만

맵이도없이 걸어만 다니니 정말 스토리진행 속도가 극악이네요 '-'


거북이 된느낌




그럼 또 다음시간에 열심히 메인퀘스트를 진행해보는걸로~!

즐거운 스카이림 되세요


[ 아래사진은 남는 추억팔이용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