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드는 이제 그만 설치하겠어!

(라는 다짐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적용해서 한동안

테스팅을 해봐야 하는 모드는


상점을 개편하는 모드인데

이게 호환성이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겠군요.

원래는 모드의 최적화를 해둔상태에서 새로운 모드를 설치해야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이 가능한데


최근에는 CTD로 어느정도

고통을 받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 모드만의 문제인지 이미 설치되어있는 모드에서

문제가 되어왔는지 확인이 불가하여

한동안 테스팅 해봐야 겠습니다.





상점을 개편하는 모드 후기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파렌가의 마법상점(?)이

복층 구조로 러브하우스로 개편되는데요.


인게임에서 봐줄만 합니다.





2층에 들어서면 왠지

케릭터가 작아지고, 모형집(?)에

들어온 느낌이 드는데


그 인형의 집이라해야하나

이건 실제 플레이해봐야 알 수 있을 듯





알두인 피규어(?) 부터 시작해서





아기자기하게 엘더드래곤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리텍은 평소 본인이 사용하는게

일부 사용되나 보네요.





2층 전경





생각보다 깔끔하고

뭐랄까 이 ...인형의 집 느낌





대충 입구는 이런모습이네요. :)





그리고 중요한건

해당모드에 대한 소개가 카페도 포럼에도 어디에도

없는 것 같은데


잘 알려지지 않은 모드같네요.

예전에 넥서스 업데이트 모드리스트 보며 메모만 해두었던건데

이제야 한번 적용해봅니다.


한글화된 자료가없네요 ㅠㅠ

원래는 바로 한글패치 하려했는데


이게 오류가 있다면

시간낭비니깐 테스팅해보고 멀쩡하면 한글화를 내놓도록 하겠습니다.





모드자체가 나쁜건 아니거든요.

휑~하던 상점을 상점답게 해주는 모드니


리얼리티 면에서도 좋습니다.





그 와중에 이쁜

....?


이름이 뭐였더라

아케디아!





텅텅~ 비어있는부분을

새로운 오브젝트로 채움으로써 좀 더

사람사는 냄새(?)가 나죠~





아기자기 합니다.





벨레쏘어의 잡화점이

확~하고 눈에띄게 바뀌었는데


상점에 왠 도둑길드 동상을 파는건지는 모르겠지만,,





평소 자주들리던 곳만 확인했어요.





텍스쳐 상태도 그럭저럭 양호합니다.

(사용자가 평소 사용하는 텍스쳐도 중요)





ㅠㅠ 한글화 핰ㅋ..ㅋㅋㅋ





술취한 사냥꾼의 2층이

새롭게 개편되고





벨레쏘어의 카운터도

조금 더 아늑하게 변합니다.


상단에 활은 장식용이니

훔쳐 갈 생각마세요~!





2층 안방과





창고느낌의 2층 테라스





데이드릭 화살도 못먹는 감이네요.

그림의 떡!





평소 가장 자주들리던 리버우드 잡화점


화로 상단에 작은오크통(?)과 액자들이 추가되는게

전부이긴한데 꺠알같아서 좋았습니다.


아쉽게도 2층은 거의 변함이 없었네요 OTL





그리고 평소 자주들리지는 않지만

한 곳만 더 들리기로 결정!





도둑길드 퀘스트를 진행하게되면

일수받으러(?) 가는 그 상점입니다.


안보이던 고급스런 카페트 등장





카운터 전면에는 액자도 있네요.

(조금 뜬금없긴한데 나름 괜찮았어요)





그리고 끝은 항상 그렇지만


///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버그를 발견하게 되네요.

해당모드에서 나타난건지


평소 못보던 모드를 봐서 :)

투명하게 되서 형체는 안보이는데??


아무튼 이런이유로 한글화는 조금 미뤄보고

테스팅을 조금 해봐야 겠습니다 (__)


후기 끗!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