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

리텍모드는 끝이없다.


이렇게 열심히 모드를 적용해뒀는데

SE로 갈 수 있을지 미지수다!





엘크가 언제 이렇게 이뻣다니?

비눗방울 효과 버블~버블~~


치파오 너무 이쁜 것





지난시간 대형몽둥이에 찜질당했으니

복수의 칼날 +_+


뒤끝많음ㅋㅋㅋㅋ





일단은 거인의 텍스쳐 상태 4k를 확인하러 온 것





이미 자이언트의 크기를 뻥튀기 적용해뒀음에도 불구하고

꽤~ 보기좋은 퀄리티를 내고있다.


당연히 오브젝트의 크기가 있는만큼

초초초초!! 근접샷해서까지 초초초! 고퀄을 보려면

8k는 되야될랑가?





한놈쓰러졌고

다음놈 Next~





괜찮네요~

잠깐 짬내서 필드 돌아다녀본 것 치고는

이래저래 리텍도 마음에 듭니다 :)





저저 몽둥이처럼 초근접하면

다소 흐릿~해보이는 감이 없지않아 있긴한데


(애초 저건 리텍에서 제외인가?)





근접샷 상태 양호





스샷찍다가 정신팔려서 유다희...





얘는 원래 있던 애니멀리카(?) 였었나

레벨업을 하다보니 안보이던 동물도 보이네요.





이름은 퓨마라고 되어있지만

고대퓨마는 이렇게 생겼나보다.


좀더 얄쌍해야 퓨마인데 :)

그래도 귀여우니 패스





크~~ 엘크의 화려한 자태보소

몸은 꽃사슴무늬다 >.<ㅋㅋㅋ





핫파일로 지난시간에 올라가있던

샤벨캣 리텍모드를 적용하고 조금 실망했는데


오히려 베데스다에서 제공했던

하이텍스쳐 퍼포먼스팩이 좀 더 좋은 듯?

(근데 2k다)

요즘은 2k가 기본 퍼포먼스팩인건지?





검치호도 상태가 양호했ㅅㅅ슴

얘를 찾느라 5분동안 필드 걸어다닌건 안비밀ㅋㅋㅋ





얼떨결에 곰돌이도 보게됐는데

나쁘지않더라.





음~ 낫베드해





위습마더 , 드로거 , 스켈레톤4k

트롤 , 드래곤 , 치킨 , 헤이그레이븐 등등..


수없이 많은 크리쳐를 눈으로 또 확인해야 하는데

테스팅으로는 감당이 안될 듯 하고


플레이하면서 조금씩 찾아봐야 될 듯

그럼 이상 리텍후기는 여기서


끗!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