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은 예전에 안해보던 마법사를 플레이 중입니다.

회차를 거듭하면서 풍경은 조금씩 더 예뻐지고

스카이림은 풍요롭네요(?)


뭔소리!

아무튼 잡스샷 투척!





이ㅣ이이이이....?

이이?>?


자이언트에 드래곤2마리에 흑표범에 늑대에...??

이게 가능한일?


제가 스카이림 회차를 여러번하며

이런경우는 처음봐서 신기하기도하고 재밌어서(?)ㅋㅋㅋ


스크린샷을 남깁니다.





해당 관련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서

마법사편에서 시청이 가능한데


귀찮으니 넘어가고!





거인씨랑 자이언트랑 맞다이 하도록 유도했죠 -!

둘중에 피가 많은쪽을 때리면서

지능플레이 +_+





스크린샷을 너무 대충찍은건지

ㅠㅠ


인게임에서 자이언트랑 드래곤이랑 붙는데

가관이더군요(?)





드래곤찌 멋있엉 +_+/





ㅋㅋㅋㅋ


사실 " 리디아 " 가 전투중에

거인에게 강타맞고 행성방으로 탈주하다 왔는데


자이언트 vs 드래곤 이렇게 싸움중에

리디아가 갈지말지 고민하더군요

ㅋㅋㅋㅋㅋ


갈팡질팡..


이 모습이 왠지 좀전에 맞은 거인의 강타공격 후유증으로 보였다는 ㅋㅋㅋ


" 쫄보 리디아씨 "

항상 강직하고 두려움이라곤 없어보였는뎈ㅋㅋㅋ





사실 좀 전에 전투는 이런장면이었죠.

리디아가 드래곤과 거인에게 쌈싸먹히던(?)


딱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느낌..?





그 와중에 우리 노련한 페인달씨는

거목의 뒤편 온천수에 숨어서 활쟁이짓만ㅋㅋ


마법사편하면서 또 새로움을 보네요.

스카이림에서 이제 소개할 모드가 뭐가있을가 싶었는데

또 어쩌다보니 모드를 설치 적용하고 (;)


컬러풀매직 마법은 돈이없어서 책을 못사고 있네요

ㅠㅠ

막상설치하고 사용하는건 초보자등급 화염 전격 불정령 소환정도?



<초보 마법사 16화 中>

은 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