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궁금해서 적용해봤습니다

영상을 찍어서 올리려고 녹화도했다가 급 귀찮아져서

스크린샷만 첨부합니다

ㅋㅋ





로릭스테드 인근에서 처음 제국군의 규모가 좀 있는 부대를 발견하게 됩니다

어림잡아 40명정도 되는것 같네요





선두에는 제국군의 장군이 앞서고 있습니다

재미있는건 병사들이 장군을 따라가는 시스템이네요



장군이 어이없게 사슴사냥하려고 달려가니

길을 이탈하고 모두가 사슴1마리를 잡으러 가는 진귀한 관경이..


리더쉽이 아주그냥,,끝내줍니다





왜 자신이 제국군에 들어오게된건지 배경에대해서

자기들끼리 얘기합니다

ㅋㅋㅋ


" 넌 입대 왜 했냐? "




그래서 이 친구들이 정찰하는 길목을

계속 따라가봤습니다


적대국가인 스톰클락도 해당지역을 순찰하기 때문이죠





자자 따라갑니다 -





당연한거겠지만

저의 예쁜 동물들이 길가에서 군대와 마주하게되면 저렇게 사살되고 마네요

ㅠㅠ





그나저나 호랑이 너무 귀여움 @.@

그래도 호랭이는 1킬을 올리고 가죽을 남기고 바바잉..했습니다





제국군이 느려서 앞길을따라 쭉~ 가니

저 멀리 무언가 보이네요 !




헐..고작 10명?

장군포함 11명..





양민학살,,

ㅋㅋ


그래도 비등하게 제국군도 전사하네요





그리고 지나가던 도바킨은 전리품을 챙긴다..

(싹부터 다른 우리의 히어로)





ㅋㅋ

한놈은 진영이탈한 탈영병인지

홀로남아서 죽음을 맞이합니다





그러게 줄을 잘 서라니깐..





제국군은 정말 오와열을 맞춰서 행군하는데

이상하게 스톰클락은 약간 오합지졸 느낌이랄까


대열이 좀 자유분방하네요

(예비군보는 느낌)





제국군 장군은 이 사슴하나를 사냥하기위해서

산을 올랐고

ㄷㄷ




그나저나 여기저기 필드에 시.체가 넘치겠네요


=ㅁ=

노스크립트라서 그나마 다행이긴합니다





여기저기 지나간구역에는 동물사체가..ㄷㄷ





그나저나 지나가던 탈모어언니들은 언제 이리 미모가 +_+




큰사슴이 사냥당했던 이유는 위 사진처럼

아무나 막 공격해서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

-_-;


요즘사슴이 취했네요~

해당모드 소개보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