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적용 및 소개했던 ZhenHunGe 의상모드를

다시 적용해보았다!

 

 

미야나가님이 이 의상을 받고싶다고해서

시간내서 대충 검색해보았는데

 

(이미 찾으셨으려나.. 뻘짓!!)

ㅋㅋㅋ

 

상관없다!

 

 

내눈이 좀 더 고급져버린건지

예전에 분명 최상위 고퀄리티로 기억했었는데

이번에 막상 적용해보니 텍스쳐 품질은 그냥 양호한 정도였다

 

왜일까-_-?;

 

 

보시는 것처럼 확대샷에서는

미묘하게 질감이 조금 못한느낌이 난다.

 

예전엔 안 이랬는데??

 

 

그래서 연구소쪽에 모드가 리사이징한건가???

 

싶어서 개인구드 뒤져보던중에

아마도 예전에 이 의상이 마음에 들었기에 백업 킵 해놓은 것

그래서 이전 구드백업자료도 재설치해보고 적용해보았다!

 

결과는?

 

 

동일한 것이다!!!

 

 

 

응??!?!?

그럼 내 눈이 정말 고급져버린건가?

 

 

이처러 힙히 달리는 맬빵도 아닌것이..

펄럭 ~ 물리효과를 받습니다.

 

 

으음~ 이정도면 양호해요.

워낙 디자인도 괜찮고 심플하니 !

 

 

아 그리고 헤드폰은 어두운 곳에서 빛이 납니다.

은신 발각될려나

ㅋㅋㅋㅋ

 

 

위 사진부터는 예전에 백업해둔 개인구드 파일입니다.

 

 

처음에 적용했던 연구소쪽에 있는거랑

동일하네요?

 

제 눈이 이상한게 아닙니다?

 

 

아무튼 그사이 많은 모드를 보다보니

안목의 퀄리티가 상승한듯

 

 

* 참고사항

연구소쪽에 올라와있는건 신발을 하이힐로 스크립트 먹여줘야 하지만

요건 자동하이힐 적용되어있어서 수치적용만 해주면된다

(사실 도긴개긴)

출처 & 다운로드.txt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