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존에 무슨문제인지

보통은 다 적용되기 마련인데

 

이상하게 저는 얼굴메쉬부분에만

광택이 전혀 안생기더군요

 

이 광택이라고하면 니프로 물광이나 이런걸 주는걸 의미하는게 아니라

Femalehead_s.ds가 적용이 안되는 현상이었습니다

 

 

< 애교살 적용> 

 

대표적으로는 땀바디로 많이 사용하는 파일이 s.dds 인데

이게 이상하게 얼굴에만 적용이 안되고 있었거든요

 

어디에도 저같은 유형은 없었어요

그리고 제가쓰는 head.dds는 통상적으로 쓰는게 아니라

거의 커스텀형식으로 아예 뜯어고친거라서

 

지금 보편적으로쓰는 SG,페어,리얼걸,데모니악 등에

포함된 head.dds 쓰면 얼굴형태가 완전히 바뀌어버리거든요

 

위 사진처럼 이번에 얼굴이 광택이 나게되었네요

기존에 가지고있던 얼굴메쉬가 뭔가 이상했던건지

 

파일의 크기하며 동일한파일인데

이상하게 그 파일자체에 오류가 있었던건지

다른 헤드메쉬를 교체하니 s.dds가 잘 적용이 되더군요

 

굿!

 

 

 < 애교살 미적용>

 

그래서 여태 엄두도 못내고 있었던

눈밑에 애교살을 한번 넣어봤습니다

 

 

  미적용

 

위 사진은 기존에 사용중이던 밋밋한 눈밑

(이거도 나름 매력은 있었어요)

 

보통 애교살은 스카이림 유저사이에서 취향이 조금 갈리더군요

ㅎㅎ

 

 

  적용

 

저는 없다가 평소 넣어주니 괜찮네요

평소에 레이스성형실력이 영...조잡해서

 

근 몇단간은 아예 showracemenu는 들어갈일 조차없었는데

이번기회에 광택도 적용되었겠다

 

눈밑에 애교살을 넣어주고 광택이나면 이쁘겠다싶어서

적용해봤지요

ㅋㅋ

 

한결 보기좋아졌네요~!

 

 

<움짜르~~>

 

움짤로보니 확연히 달라진

애교살 시술 전후

 

아래는 개인백업용 헤드메쉬와 텍스쳐일부

백업용.7z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