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익스플로러로 안되는건 역시나 크롬으로

다운을 받아야 하네요.

 

크롬만 쓰기에는 또 부족함이 있고해서

병행해서 쓰다보니 간혹 이러네요.

 

 

특히 MEGA쪽 파일다운로딩이 일정치의 용량이 초과하게되면

익스플로러만으로는 다운로딩이 잘 안된다는점

 

 

개인적으로 정말 괜찮은 의상모드인듯 합니다.

부위별로 잘 나뉘어져 있고 퀄리티도 좋고

앞으로 자주 쓸듯하네요.

 

자켓의 끝자락 부분이나 퍼의 일정한곳에

물리효과가 부여되서 살랑살랑 합니다.

 

벨트는 바지는 안입으면 UNPB계열 사용자라면 골반부분이

살짝 묻히는현상이 있긴하지만, 바지와 함께 착용하면

미세한 부분이라 그냥 넘어갈수 있을듯 해요.

 

 

본격적으로 그냥 의상(!) 모드인지라

방어력이 제로입니다.

 

방어력을 넣어서 쓰고싶다면 CK나 TES5로 열어서

개인수정해서 사용하셔야 겠네요.

 

 

스타킹이 3종 추가됩니다.

발목까지만 오는 스타킹이라서 특정한 신발과의 매칭을 추천합니다.

 

 

추가되는 장갑도 방어력은0이고 괜찮아보입니다.

 

 

퍼목도리로 추가되는게 물리효과를 넣어둬서

살살~움직입니다.

(어색하지않아요)

적당해 보여서 저는 딱 좋더군요

 

 

바디슈트 타입이라 섹시한 옷입니다.

종류가 상당히 다양한데 몇가지를 못남긴 이유는 시스루 타입으로

속이 보이는게 있다보니 궁금하시면

개인적으로 설치 적용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스타킹도 생각보다 굉장히 깔끔하네요.

 

 

신발은 하이힐모드로 스크립트 지정을 해주셔야

땅바닥에 안묻히고 정상작동됩니다.

 

 

UNP라 상의는 모핑이 없지만

퀄리티가 좋으니 추천 킵 해두세요.

 

 

상의는 미묘하게 디자인이 조금씩 다릅니다.

 

 

바지와 자켓을 걸쳐도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추가되었던 3종의 스타킹

 

익스플로러 말고 크롬으로 받아서 적용하시길~

 

앞전에 소개한 의상 <-적용샷 & 리뷰군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