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

거짓말 과장안보태고 솔리튜드에 관련된

리텍, 그래픽 관련모드를 거의모두 적용해보았다.


저는 눈으로보고 느끼는걸 좋아하는지라

그래픽이 좋은걸 선호하는데요!


우선 넥서스에 솔리튜드 관련된 모드와

포럼이나 각종 구글링을 통한 리텍모드를 많이 적용하고 테스팅 해보았습니다 :)

(이짓 하는거보면 리마스터 할 생각없는듯..)





대략 최소10개이상의 리텍모드를 적용하고

마음에안드는건 뺴고 수정하고 짜깁기를 한 것 같은데

15개이상인가...[...]





위 사진과 아래사진은 최종적용 버전은 아닙니다.

스카이림 ON/OFF수차례하며 꼼꼼하게 살펴본 것.


[...]

지금 녹초가됨 :)





이런식을 조금씩 계속 교체하고 수정했는데

아래사진부터 최종적용 리텍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부터 저퀄 눈갱주의





특히 성벽의 질감이 마음에 드는게 하나도 없었는데

이것도 어거지로 쓰는거긴한데


...


분명 화이트런이나 리버우드같은 리텍짜깁기는

정말 마음에 쏙 들게끔 취향따라 적용을 마쳤는데


솔리튜드는 ㅠㅠ...

넥서스를 통으로 뒤져봐도 마음에 쏙 드는걸 못찾겠다.

적당히 타협해서 이정도 ㅋㅋㅋ ㅠㅠ





나무의 질감을 약간 어두운 고동색(!)으로 교체해주니

나름 고급스러워서 좋았다!


유일하게 마음에 쏙드는게 저 나무텍스쳐였습니다

ㅎ.ㅎ





지붕의 색감은 이쁘지만 질감이 다소 아쉬움이 남네요.

근데 더 예쁜걸 당최! 찾아 볼 수가 없었어..ㅠㅠ

(너무 슬픈것)





그래도 타협점을 찾게된건

벽의 질감이 입체적이고 리얼한 느낌을 주곤해서

이정도로 마무리 하고자했다.


타 도시모드 리텍은 가급적 안건드릴 것이다..

(솔리튜드 들어왔는데 뜬금없이 텍스쳐가 마음에 안들어서 이짓을..ㅋㅋ)





바닥의 질감 또한 이 텍스쳐가 가장 마음에들어서

너로 결정!


소개하고싶지만

앞서 얘기했듯 최소10개 모드근처로 테스팅한거라

뭐가뭔지 잘 모른다는(?)





이 스크린샷은 나름 고퀄로 보인다 -!





마음에 드는건 땅의 질감이요~

항상 변치않는건 하늘이로다 -

(뭔 x소리<<)

지금 정신이 온전치 못한상태이니 양해바랍니다.

(리텍짜깁는다고 혹사했..)





늘 멋진 병사들





솔리튜드에 유일하게 나무오두막 같은 집이 있었는데

유일한 디자인의 하우스라 그런지 유니크하더군요.





역시 고동색의 고급스러운 나무질감 굳!





길거리는 많이 예뻐졌네요-

우리 솔리튜드가 달라졌어요~





요기포함 몇없는 유니크한 나무오두막 집

이왕이면 플레이어가 구매 할 수 있는집을 요런걸로 해주지 그랬어~





하늘이 예쁘니 조촐한 성벽도 예뻐보이네요.





마을입구 전경


솔리튜드도 도시가 참 예쁜데

자주 들리지는 않는 곳이 되어버렸습니다.





결혼식장과 병사훈련 광장





요긴 어딘지 정확히 기억이 @_@;;





요기도 흔한 도시풍경





리텍은 정말 사랑입니다 :)

오류도없고 착한모드들이니까요~





좌측에 저 문은 잘못찍었네요 :)





자꾸보다보니 이쁜 것 같기도하고

그래도 저퀄이 어디가겠습니까~!


-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