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이면 스카이림 리마스터가 아니라(!)

자정이 지났으면 오늘 리마스터(스페셜 에디션) 이 나오겠군요.


리마스터건 스페셜이건간에

오랜만에 스카이림을 정주행하지만 역시나 역작이군요!


역대고티3위에 빛나는 멋진게임입니다 :)





어찌저찌하다보니 오다빙을타고 훨훨날아

스컬다픈을 지나 소븐가드까지 오게되었군요.





활쟁이 컨셉이긴한데

옷꼬라지가 이런건 그냥 취향이니 넘어간다치고

장갑이나 부츠마저 룩이랑은 산으로가니 :)

ㅎㅎㅎ


하~ 그래픽 정말 좋습니다 스카이림

제가 이맛에 합니다.

배경보며 힐링하지요.





3명의 지난 노드영웅들과

알두인이 만들어놓은 짙은 안개를 함성으로 드러내고 있습니다.





하늘의 평화! 라는 용언

진짜 멋진게임이에요. 저의 인생게임 ㅠㅠ)





제왕 알두인의 재림..!





스토리를 얘기하려는건 아니고

이래저래 스크린샷이나 쩌리샷으로 찍어보았습니다~


방송을 켜고 할까? 라는 생각도 했지만

온전히 몰입해서 즐기고 싶어서 그냥 방송은 끄고 혼스림 ㄱㄱ!





크~ 드레곤 전투관련 모드를 설치하니

전투시에 멋진 이팩트와 화려한 스킬을 보여줍니다 :)





입이 무지 큰 알두인씨 ㅋㅋㅋㅋ

그에 열심히 싸우는 지난 업적의 과실을 치우려는 우리의 3인방 영웅들





예전에 제가 소개했던 Dat Grass 라는 잔디모드가

기억나시나요?

그 모드의 경우에는 너무 골프장같은(?) 인조미의 잔디가

사용하다보니 조금 이질감이 들어서 삭제했답니다.


지금 적용한건 계속 사용 할 것 같아요.

예전글카로는 꿈도못꾸던 잔디모드를 막상적용해보니

별로라서 삭제라니 :)


(그전엔 정말 적용해보고 싶은데 사양이 안되서 안달남..)

ㅋㅋ





검도해보고 검방도해보고 이래저래 마법사빼고는

다 해본 것 같은데 활이 제일 재밌네요~

(맞추는 재미?)

ㅎ_ㅎ





스크린샷으로는 그냥 그런데

인게임에서 물그래픽보고 안구정화하다 찍은 샷..!





우리의 용맹한 고물레이스

고물이 아니고 고믈인데 ㅋㅋㅋ





이름뭐더라....?





여기도 뭐더라...? 미안합미다 ㅠㅠ..





캬~ 알두인 잡고 장막이 걷히니

소븐가드는 정말 천국이군요.


현세에 기도하며 천국갈거라고 믿는 그런 천당이 있다면

여기가 아닌가 싶군요.


노드종족은 명예롭게 죽으면 누구나 소븐가드에서

평생을 행복을 누리고 살거라고 믿고 명예를 중시하죠!


도바도 스카이림을 구원했으니

훗날 사후여정은 이곳에서 보내게 되겠네요 :)





소븐가드 정말 너무이쁘더라...!

잔디색도 그렇고 대박..!





그래서 스샷을 남발하며 덕레벨을 올리고 있었다

(ㅋㅋㅋ)





끝나고 케릭터의 뚱한 표정처럼 현자타임이 왔다.


...?





오랜만에해서 그런지

한편의 영화를 본 느낌이었는데


이런 판타지적인 분위기도 너무좋고

히어로물같은 도바킨의 여정도 너무 재밌네요.


리마스터..이거 할지 안할지 모르겠는데

그래픽만으로 봐서는 글쌔.. 그걸 굳이 해야할까?

(지금도 매우 좋은데?)





세계의목에도 스크린샷 명소가 있군요 :)





그래서 여러장을 남깁니다 :)





이런 한파가 몰아치는 설원에서 요렇게 입고있다간

얼어죽기 딱 좋겠지만 현실이 아니니 괜찮!


예전에 리얼리티모드가 좋아서

배고픔부터 잠자고 얼어죽고 등 다 설치해서하다가

게임플레이가 불가능 할 지경까지되고 된통당해서 리얼리티와 멀어진 1인..


ㅋㅋ





이번에는 진득하게 세이브 초기화 하지말고

해봐야겠군요.


플레이영상도 유튜브로 올려야하는데 아아..귀차니즘이여..!!ㅕㅕㅕ!!





다시보는 알두인!

역시 불한당들이 멋있긴해?

밝은빛이 있어야 그림자는 더욱 짙어지는 법!





메테오에 용언 !

요거 바탕화면으로 쓸까봐~ 좋아~





크~~ 소븐가드는 사랑입니다.

아직 죽진..않았지만 리버우드가 제 1의고향이라면

나 도바의 제2 고향은 소븐가드입니다 ㅠㅠ 크흠


스카이림 재밌게 하소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