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 스크린샷을 자주 찍으시나요?

스카이림 포토존 모드 이용후기~

사진 자주 찍는분들에게 추천!

 

 

 

사실 타 블로그나 웹에서 설명이 조금

부족해보여서

스샷도 찍었겠다 부가설명을 조금 할까 합니다.

 

일단은 마법대학 침대밑을 아무리 뒤져도 책이안보여서

add item 으로 책으 입수했어요.

 

위 사진에 보이는 책을 입수하면 된답니다.

 

 

그리고 배운 마법으로

포토존으로 이동해주세요.

예쁘게 스크린샷만 찍으시면 되겠죠?

 

 

전체적으로 스샷의 퀄리티가 무난하게

나오는것 같아요.

 

배경이 심플하다보니

인물샷이 조금 부각된다고 할까요?

 

 

빛이 다방면에서 비춰주기 때문에

아무래도 오일바디가 극대화 되는 것 같아요.

 

그냥 야외에서는 오일바디 느낌주려고

이리옮기고 저리이동하고 하지요? ㅎㅎ

 

 

스샷으로는 굉장히 깔끔하게 나오네요

왠지 퀄리티도 좋아보이고

 

인게임상으로는 그저그랬는데 말이죠.

사실 평소 찍던 스크린샷은 인게임에서는

정말 고퀄리티 느낌인데

 

스크린샷만 찍고나면 좀 별로였달까?

 

이 모드는 왠지 반대에요 ㅋㅋ

사진빨이 산다고 해야될까요 =ㅁ=;;

 

 

깔끔한게 뭔가 되게 좋아보이죠?

다각도 빛때문에 평소 오일바디느낌이 덜나야하는

다리부분도 매끈하게 나오구요~

 

 레코더와 미락 귀요미들~

 

 

여기저기 둘러다녀보니 생각보다 넓네요.

처음엔 복잡해보이는데

가는길이 몇군대 정해져있어서

 

조금만 둘러보면 금방 길은 파악할수 있을꺼에요.

 

 

다시봐도 왠지 말끔해 보이는 스샷입니다^^

 

그래도 저는 사진을 평소찍던

"리버우드" 집에서 찍어야 겠어요.

익숙해서 그런지 ㅎㅎ

 

이 모드소개 및 다운로드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