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림 이라는 게임이 역대 고티상의

영예에 오르게 된 것은 아무래도

" 커스텀 " 이라는 부분의 강점을 빼면 섭섭하지 싶어요.


그중에서도

" 커스터 마이징 " 본인의 케릭터를

얼마나 더 예쁘고 귀엽게 자신의 이상형(?)으로

만들어 내는지가 중요 할 듯 싶은데요~

( 사실 그게 중요하냐...? )


아무튼~!

오랜만에 소개하게되는

꽤 괜찮은 퀄리티를 보이고 있는

New Mikan Eyes 속눈썹 눈동자 모드를 소개합니다.





우선 꽤 많은 눈동자가 추가되는데요~

예전에 " Eyes of Beauty " 처럼 깨끗하고 맑은부분만

강조하는 No.1 눈동자 모드와는 부분적으로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부분은


1. 강제 아이라인 형성

(이부분은 취향에따라!)


2. 길고 예쁜 속눈썹

(화려한 눈썹도 있음)


평소 한가지만 쓴다면 이번기회에

분위기를 바꾸어 보셔도 될 듯!


위 사진만 봐도 알겠지만

제 케릭터는 보통 아이라인이 거의없이

순박한(?) 케릭터 입니다만, 스모키 아이라인이 생성되면서

쌘언니(?) 느낌이 물씬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 케릭못생김.jpeg >


샘플 이미지를 몇장 첨부합니다.

참고만 하세요~!


저 처럼 눈을 제멋대로..

깎아서 미용한 유저라면 효과는 반감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ECE나 잘만들어진 CME를 그대로 끄집어 쓰느경우라면

즉 예쁜눈을 커스텀하고 있다면

두말없이 예쁠 것이라 생각되네요.





우선은 흔한 눈동자 위주로

찍어봤습니다 :)





한가지 아쉬운건

눈동자 색상별로 속눈썹이 제한되어 있어서


속눈썹이 마음에 들더라도

눈동자 색이 취향을 탈수도 있고


반대로 눈동자가 마음에 들어도

속눈썹이 마음에 안들수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각 케릭터마다 역시.. 가장 잘 어울리는

눈동자와 색상이 존재하는 듯!


적용해보다 결국은 Eyes Of Beauty 로 돌아왔지만

우선 Mikan Eyes 는 킵해두기로 했습니다.~


다음에 제 케릭터말고 다른케릭을 혹시나

커스텀하게 된다면, 어울리는 다른 눈동자가 필요할지도 모르니까요~


그럼 다들 이쁜 케릭터 만드세요

@.@ㅋ


출처 & 다운로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