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심장부는 여기다! " 라고 해놓고는

요즘 복구작업으로 바쁘고해서

방송도 제대로 못하고 블.로.그도 힘들고 그렇네요 :)


폐쇄해버릴까 싶은 생각도 한순간 들었는데

생각보다 응원해주는 분들이 많아서


힘내서 다시 복구중입니다 :)

그리고 간간히 플레이 영상도 블.로.그에도 소개를 할께요~

(소개까진 아니고 글을 싸지를께요 >.<)


방송중에 " 힘내세요^^ " 라는 메시지와 함께

후원해준 JangHoonKang 님 정말 감사합니다 :)


힘낼께요 ㅠㅠ ㅋㅋㅋㅋ





지난 방송 조금 돌려보다보니

채팅을 잘 안읽고 넘어가더라구요 <

(이 나쁜놈 ㅋㅋ)


패드도 요즘 익숙하지않고

집중하다보니 채팅을 잘 못보게 되었네요.


마음은 모두에게 소통하고자 하는

마음이 열려있다는거 잘 아시죠? @.@


가뭄에 콩나듯 채팅이 올라오는데

그것도 잘 못봐서야 ㅉㅉ!...

...



< 스카이림 퀘스트 " 사라진 탐험대 " >

이때는 몸살나고 회복하는중이라

목소리 상태 맛간거 주의바랍니다 *

좋아요 & 구독!


스카이림 회차가 많아지면서

스카이림의 구석구석 깨알 스토리들을 심도있게 생각하게 되네요.


마르카스란 지역은 " 휴화산 " 같은 도시란 생각이 들더군요.

첫방문에서 의문의 남자가 마을주민을 살인하고

배후에는 포스원이있고


팔크리스의 영주는 옛 드워븐 유적은 잠식하고있으며

원래 그 지역은 드웨머가 주인인데 말이에요.


애초 팔머들을 스카이림에서 몰아낸 것도 " 노드 " 지만

이제는 팔머들의 마지막 생존지인 " 드웨머 유적 " 까지 잠식하려 드네요.


참 팔머입장에서는 노드란 종족은

원수가 따로 없습니다

(T_T)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