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랄~랄라 라라라~

안녕하세요~ 설란 < 입니다.  :)


제가 살다보니 게임패드를 구매하게 되는날도 있군요!

이런걸 써본적이 없다보니

대충 2~3만원 하겠거니 했더니

5만원씩이나..OTL (ㄷ?)


그냥 게임조작하는거 대충~~ 사려했다가

지갑만 털렸네요@.@..


이번에 pc용 Xbox 360 유선 컨트롤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방송을 하며 좀 더 편한자세로

오래 소통을 하고싶기도 했고


취미로 즐기는 게임을하며

어깨며 몸이 조금이나마 덜 상하고

(그냥 다 필요없고)


편하게 하고싶었어요 <<...

....



그럼 본격 후기 시작~!





우선 5만원정도에 구매를 하게되었고

(택배비든 뭐든 여럿 다 포함!)


이번에 새로나온 신형이라는데

무슨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최근거라니깐 대뜸 구매했어요)

ㅋㅋㅋ


사실 성격상 구매전에

검색을 무진장...했어요@.@;;;





택배가 예상했던 것보다 하루늦게 오는바람에

조바심이 나버렸어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왜 안오나 했거든요!

분명 저희 집 근처까지 정오쯤에 도착해있다고 했는데

그날 저녁이 늦어도 도착하지 않는 야속한 xbox 360 패드

ㅜㅠ


덕분에 기다린만큼 포장을 급하게 찢어(?) 버렸네요.





안에는 새초롬한(?) 붉은색 박스와 패드가 보였지만

이미 뺴버렸...





이렇게 윈도우 10보다 낮은 버전에서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야하니 참고!


저는 윈도우10 OS를 사용중이기에

USB만 꼽으면 바로 작동이 되었어요~


" 마이크로소프트" 사에서 만든만큼

호환성하나는 정말 끝내주는 것 같아요 :)

OS를 만든 MS에서 만들었으니 호환성은 걱정안해도 될 것 같아요.





그래... 패드가 무슨 5만원 씩이나 ㅠㅠㅋ

요즘 이런저런 지출이 많아져서


요즘 라면만 먹고삽니다 헿!


단촐한 설명서와 아주긴~~~~ USB케이블이 눈에 보입니다 :)

케이블길이가 자그마치 3m에요~


덕분에 공간의 제약없이 편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오늘 사용해본 체감으로는

" 구매를 참 잘했다! " 입니다 :)


별거아니더라도 엑스박스 360패드로 게임을 즐기니

걸어만 다녀도 재밌더군요?


(손에 익지않아서 개고생했지만,,ㄷ)





보는사람은 보겠지요?!

(사실 볼 필요성을 못느껴서)


펼치자마자 저기 옆에 던져뒀네요

ㅋㅋㅋㅋ





짜잔~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_+

모양이 곡선형태로 그립감이 좋아보이네요~


근데 사진이 흐릿하다!


UBS케이블이 정말 깁니다 :)

굿굳!





대략 이런 모습이네요.

평생을 키보드와 마우스만으로 게이밍을 하다가


xbox 360 컨트롤러를 이용해서

스카이림을 즐기니 새삼 색다르더군요(?)


여지 것 지겹도록 했는데

또 재밌었어요 ㅋㅋㅋ


스카이림은 역대 고티상에 빛나는 걸작!





제가 Xbox one 이 아닌 360 컨트롤러를 구매한 이유는

가격대비 흔히 가성비가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더라구요.


언제든지 가볍게 USB만 연결하면

모두 호환이 가능하니깐요!


패드 사용자들은 pc방에 갈때는

Xbox one 보다는 360 컨트롤러를 가지고 간다는 분도 있더라구요.


무선보다는 유선이 반응속도가 더 좋다하여,

(큰 차이가 있겠나 싶지만)


건전지 교체하기도 귀찮구요!

그래서 유선패드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살지 말지 고민하고 있는분이라면

한번 구매해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엑스박스 360 신형 유선컨트롤러와 스카이림 콜라보!>


구매 후 바로 " 스카이림 " 이라는 게임을

플레이해봤는데 잘 되더라구요~ :)


중요한건 게임이 더 재밌었어요!

후기 끗!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