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목은 무시)

멋대로 지어줘야 나중에 일이안터짐(!)


이번에는 지난 스크이림 스크린샷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자!


요즘은 방송중에 플레이하는 타임이

실 스카이림 게임플레이 시간인데


블.로.그 복구며..

이래저래 할게많다보니 또 예전처럼 지내고 있네요 :)





요즘은 판금갑옷에 꽂혀서 이거만 입고다니네요.

좀 더 상위아이템인 드래곤본 아머도 있을것이오~

데이드릭셋도 있을텐데 말입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즉흥적으로 찍은거라

스토리 개연성이 전혀 1도없네요.





붉은 독수리의 전설이었나?

갈두어의 전설인지..


아무튼! 그 퀘스트를 진행하던중

포스원 잔당(?)들과 격렬한 몸의대화를 나눈 후 경치감상





평소안타던 말도 타보게 되네요.

회차가 많아질수록 안해보던걸 하나씩 하게되던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건 드래곤의 영혼을 흡수 할 때

이뻐서 한컷





뒤는 궁이보여서 앞이 치마형태라

더 이쁘네요.





요즘 페인달씨도 출세해서

스틸아머에서 노르딕아머로 승급(?)

시켜줬습니다.


월급대신 받았단걸 모르고있는 페인달씨





그리고 요즘 카밀라와 멀리 떨어져 있다보니

가까이있는 우리 빵순이 리디아에게 꽂혔네요

ㅋㅋㅋㅋㅋㅋ


여행중에 보게되면 항상 둘이 시시콜콜

얘기하는 느낌

러브라인(?)





다음장소를 향해 출발~!





므즐프트에도 도착을 했는데

이때가 아마 엘더스크롤의 행방을 찾기위해

들렸지 싶어요.


학자 셉티무스 시그누스에게

사전(?) 도움도주고 우리도바는 엘더스크롤 찾고~

서로 윈윈





방송중에 알보어의 아내 " 시그리드 " 를

시청자들이 보고선


" 진정한 인생 승리자는 알보어 " 라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리텍때문에

리버우드에서는 거더 & 시그리드가 리버우드 최고미녀





화이트런 광장너머 벚꽃(?) 나무도 너무 이쁘고

이 추운데 벚꽃이라니 말이되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설원지역

새하얀게 느낌이 좋음 :)





총 3인팟으로 플레이했는데

도바는 (탱커) , 리디아 (근접딜러) , 페인달( 원거리딜러)


사실 페인달은 매번

도바의 머리통에 화살을 꽂아버림 -_-;;





말타고 바다건너니 안정적이더군요?





이래저래 의미없는 잡샷

(바위텍스쳐가 이뻐서 찍었나봄)





워터 스프레이 모드를 설치해서

물보라가 이쁨 :)





알두인 잡는도중에

절벽아래로 추락해서 도망가서..끝까지 쫓음..ㄷㄷ


밀리는 모드가 있어서 그런지

요즘 알두인 1rd에서는 항상 저기 절벽너머로 밀리고있음 =_=;





ㅋㅋㅋㅋㅋ

절벽보소 ㅋㅋㅋㅋ





그리고 뜬금없이 캠페니언 퀘스트중에

" 거대한 드로거 " 라니??


최근에 설치한 모드로 나온건지

아니면 내 레벨이 높아져서 나왔을리는 없을테고..


아무튼 1년넘게하면서 처음 본 거대한 드로거

(뭐지 얜??)





드로거 던전은 다 좋은데

요즘 눈알버그가 자꾸 걸려서 콘솔로

풀어줘야 하는 귀차니즘한 상황이 계속 발생ㅋㅋ





" 어디 ! 감히 눈을 부라려!? "





+_+





스샷정리를 한번씩 했어야 했는데

뭐 이리많은거지 ㄷ





최근에 추가한 동물모드 때문에

마을에 멍멍이가 나타났고, 이 강아지가

나를 따라오더라 ㅋㅋ

(귀여움)





날씨모드로 인한 리디아의

두건과 망토


나름 멋졌음 :)





그렇게 또 다음 여정을 향해 ㄱ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