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

오랜만에 스카이림 모드 소개!

(랄 것도 없지만)


제가 평소에 남케리텍에는 1도 관심이 없다는건

제 블.로.그 자주들려주는 분들이라면 아실텐데

(그래서 소개조차 안하는편?..)


이번 8월에 v3.1 버전으로 업데이트된 모드를 적용해봤는데 괜찮네요.





우선은 과부 엘리시프를 등에업고

권력을 장악한 제너럴 툴리우스


(기존의 외모와 달라진 점이라면)

아무래도 HD이상 지원하는 고퀄리티~의 질감





울프릭도 나름 매력있게 리텍되었더군요.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로어프렌들리 리텍이라는 점에서

저는 가장 마음에 듭니다.


정작 또 글쓰고 모드적용하고 한글화하다보니

시간을 많이 잡아먹어서 오늘 게임플레이는 힘들 것 같네요 ㅠㅠ.

(여러분들은 그냥 즐겜유저가 되길!)





그리고 세이브를 돌렸더니...

솔스트하임 가는길이 왜 이리 힘든거니 OTL ㅋㅋ


걸어서 이동했스므니다-!





저기 어깨너머로 꽃할배의 향기가 ~





오호라?!

제가보는 이 리텍의 가장 큰 수혜자는 스토언이 아닌가 싶네요 ㅋㅋ


나중에 촉.수.물 찍어서 아쉽지만 ㅠㅠ..

(스토언 살리는 모드는 없던가요?)





오오...

늙어서도 멋지군요.

굉장히 멋진 할배가 되었..습니다!


거기에 푸른눈 +_+





움짤로 봤으면 더 재밌었을텐데

스토언의 끈적이 섹시웨이브를 보았다면 ㅋㅋㅋ





한글화가 있는지 검색을 해보았는데

카페에는 2.0버전 밖에없더군요.


심지어 기존의 모더가 2.0버전은 아예 자료를 삭제한건지

보이지않아서 아예 새로 한글번역 했습니다.


제가 사용하기로 마음먹은 모드라

한글번역이 꼼꼼히 됐는지 확인도 해봤으니 믿고받아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





도둑길드의 재간둥이 브린욜프도 보기좋은 중년으로 리텍!

얼굴이 확 바뀐게 느껴지네요.

(툴리우스와는 다르게 ㄷㄷ)





해당모드에서 미락은 스킨헤드 대머리로 리텍되지만

저는 여성미락화를 사용하기때문에 ㅋㅋ


그는 형(?)언니로 남기고 했습니다.

미락느님~





넬로스도 보기좋네요 -!

남케리텍은 근 스카이림을 1년넘게 하는동안 쳐다본적도없는데

요건 쓸만합니다.


(기존에 남케리텍은 뭔가 제 취향에 맞지않았어요)





War Paint를 2k로 적용하기 위해서는

skse.ini를 열어서 아래 내용을 적어주세요.

[Display]
iTintTextureResolution=2048


- 타이핑 귀찮은 분들을 위한 첨부파일 -

SKSE.ini


한글화 완료!

아래 파일을 받아서 적용하세요 :)

bak파일은 원본입니다.


- v3.1 한글화 -

Men of Winter.esp

Men of Winter.esp.bak


출처 & 다운로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