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림 의상모드

컨버스 운동화

 

귀여움 주의 >_<

ㅋㅋㅋㅋ

 

 

 

 

시간나서 넥서스 드문드문 방문중에

얼추 괜찮아 보일 것 같은 운동화 모드가 있는데

 

궁금해서 적용해봄 :)

 

노랭이가 노랭노랭해서 귀여움

(뭔소리?)

 

 

 

 

색상이 매우 다양해요

포인트 색깔만 몇가지 스크린샷으로 남겨봅니당

 

 

 

 

푸른색 컨버스 운동화

 

UNP버전과 CBBE버전이 있는데

거기에다가 바디슬라이드 지원까지 되네요.

 

보통 발목을 건드리는 분은 크게 없는걸로 아는데

그렇기에 BodySlide 를 굳이 사용하지않아도

 

저처럼 UNP계열의 바디를 사용중이라면

UNP버전만 받고 설치해서 바로 적용하면 된다능

 

 

 

 

요곤 검은색

무난함의 끗

 

 

 

 

캐주얼한 치마나 스쿨룩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아까봤던 푸른색도 이쁘구요.

 

 

 

 

핑크색은 핑쿠핑쿠해서 귀여움

ㅋㅋ

 

 

 

 

 

요기도 무난함의 끝! , 심플한 화이트 색상

 

 

 

 

이 운동화 신발 모드가 생각보다

귀엽더라구요.

 

근데 좋아요도 19개 밖에없고

은근 사람들이 모르고 지나가는건지

 

아무튼 그래서 끄적여봄!

 

 

 

 

귀여움 ㅋㅋㅋㅋ

ㅋㅋㅋㅋ

 

노랭노랭~

 

출처 & 다운로드

 

Converse Shoes CBBE - UNP BodySlide

CBBE Feet + BodySlide + 14 unique textures; Standalone, craftable and optional reinforced.

www.nexusmods.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