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고용으로 남기는 글

검은사막에 레인저 엘프의상이라고 하는걸

스카이림에 가져왔습니다.


중국쪽에 모더가 만든걸로 보이네요.

검은사막 따위(?)는 안해서 잘 모르겠지만

(검은사막 비하하는거 아님!)


아무튼 간단 의상모드소개

시작!





헤어부분쪽에 물리 귀고리를 포함해서

HDT효과가 자연스럽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펙트도 반짝반짝 하구요.

검은사막 의상은 하나같이 이쁘네요 :)





중국쪽에서 만든거라 폰트로 읽어지지 않아서

네모네모로 나오네요.


따로 번역이 필요한분은 한글화해보시고

귀띔해주시기 -!





헤어부분에 머리리본처럼 보이는 장신구가

HDT효과가 매우 자연스럽게 들어가 있습니다 :)





한가지 소소한 단점

* 카라부분때문에 긴머리가 어색해 보일 수 있음





아! 두가지 소소한 단점

* 바스트포인트가 너무 콕 ! 하고 찝혀있음 :)


혼자하는게 아니면 살짝 민망 할 수도 있겠네요.

이부분은 바디슬라이드로 살포시 조절하면 될 듯





최근에 미락을 잡고 게임진행이 멈춰버려서 인지

도바킨은 항상 스칼마을에 있군요 ㅎㅎ





치마 셔링부분도 이쁘고

허벅지에 장신구(?)도 퀄리티 좋습니다.


텍스쳐 상태야 우수하구요.





전체적으로 무난하지 않을까 싶네요.

킵해두셔도 될 듯!





하이힐의 경우 스트랩식으로 되어있네요.





역시나 인게임에서 직접적용해보고

물리효과가 흩날리는걸 직접 보셔야 할텐데 아쉽네요!





추가되는 한손검과 + 단검

아기자기한 이펙트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요건 단검 입니다 +_+





레인저용답게 모드자체에서

전용 화살과 + 활이 추가됩니다.





디테일 화살통 샷





자아~ 다음에 틈날 때 방송이나

블로그에 글로 뵙겠습니다 (__)


그동안 스카이림 재밌게 하세요~~


출처 & 다운로드

ce4q


원문참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