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설란입니다.


이번에 블.로.그를 조금 개편하면서

블로그 주소를 변경했습니다만


어처구니없게 제가 쓰던 " 이전 블로그주소" 를

그대로 도용해서 쓰는 ㅁl친놈이 있군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정중하게 블로그에 댓그로 주소를 변경해줬으면 좋겠다는

댓글을 달았더니 빠르게 그 댓글을 지우고

IP차단??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지가지합니다 참

세상에 참 ㅁl친놈들이 많네요

새삼 느낍니다.





제 블로그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분이라면

해당 도용/사칭 사이트로가서 게시글에 신고나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


사실상 쓰던말던 크게 상관이 없는데

적어도 방문자분들이나 구독자분들에게


바뀐 블로그주소를 알릴 수 있어야 하는데

저렇게 제가 사용하던걸 그대로 사용하고 있으니 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


하.. 블로그 하면서 자꾸 이상한 사람들이 끼고

방송하니..이상한 사람들 엮이고


요즘 왜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후..


현재 " 설란 블로그 " 로 검색해서 나오는 사이트는

제 사이트가 아니며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도메인주소를 그대로 도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칭중인 주소지 링크<



이 글을 보신다면

해당 주소도용 블로그로 가셔서 한마디를 적어주시거나

(적어봐야 바로 삭제하고 IP벤 하겠지만)



< 넌 대체 왜 내가쓰던걸 주소를 그대로 쓰는거냐? >

ㅋㅋㅋㅋㅋㅋ어처구니없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또는 해당게시글 신고나 블로그신고 부탁드립니다.

다짜고짜 제가 사용하던주소를 그대로 쓰면서

제가썼던 댓글을 빠르게 지우고 IP벤까지 하는걸보니


어처구니 없어서 글을 적습니다.

세상 참.. 미.친.놈들 많구나 하...



- 추가내용 -



뭐지 저건 사칭입니다. 하고는 설란님은 블로그 옮기셨습니다

라고하고는 본인이 도용한 링크를 댓글에 적어놓았네

ㅋㅋㅋㅋ


내가 적은 멀쩡한 링크는 바로삭제 후

IP벤 차단 하더니 ,


그냥 업자려니 했더니

아예 정신출타한 놈이었구나.. (절레절레)


제 블.로.그를 응원한다면

해당 주소도용/사칭 사이트로가서 댓글로

현재 여기 블로그 링크를 적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구주소 도용/사칭 블로그링크<


저는 IP차단을 당해서 더이상 사칭사이트에

글을 적을 수 없습니다.



- 2차 추가내용 -




사건이후 제 블로그를 응원, 도움을 주시는분들이

있었습니다.


제가 미처 확인못하거나 이미 IP벤이 되서

작성한글이 차단/삭제 되신분도 있을텐데

그분들에게도 모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살다살다보니 별 이상한 일이 다 있습니다.

제 블로그 주소를 그대로 써서 대체 무슨 큰 이익을 챙긴다고

저러는 걸까요?


제가 볼 때는 업자도 저러지는 않는다고 봅니다.

단순히 저에게 악감정이 있어서 그런건지??


그렇다고 하기엔 제가 악감정을 줄만한 사람이

감도 안잡히는데 이게 무슨 상황인지 당황스럽기만 합니다.





제가 확인했던 부분은 위 내용들 이었고

오늘 아침 검색누락이 반영되었나 살펴보던중에


다시한번 사칭/도용 블로그를 보게 되었는데,





현재는 해당 게시글과 댓글이 포함된 모든 내용을

삭제한 상태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떳떳하면 그걸 지우고 IP차단 할 이유조차 없겠지요.

본인 스스로도 나쁜행동이고 몰상식하며

떳떳하지 못한 행동이라는건 스스로도 잘 알겁니다.


그걸 알면서도 저러고 있으며

주소변경을 하지않고 아직도 지금까지 제가 2년가까이 사용해오던 블로그주소를

그대로 도용하여 사용있는모습을 보니

참 양x치나 쓰x기가 따로없네요.


앞으로도 그따위로 살아가세요^^

당신가족이나 지인분들은 네놈이 이런짓이나 하고다니느지 아나 모르겠네요^^

창피한줄 아세요.

사람이 양심이 있어야지 ㅉㅉ


ps. 도움주신분들에게는 정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블로깅 하겠습니다.

해당 " 설란블로그 " 는 지극히 사적인 공간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여러분들과 함께 만드는 공간이라고 생각하며

꾸준히 예전처럼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