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잘 해결이 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진행중 ing...)

저도 이제 구질구질 신물나는 비대칭 인터넷에서 해방되겠군요

>.<앙 기모띠~





전산망 조회로 설치가 가능하다고 나와서

조만간 예약잡고 기사님을 호출해야겠네요~


설치여부야 기사님오고나서

정확하게 견적이 나오겠지만

그래도 머리아픈게 얼추 해결이 되나보니

마음이 너무 가볍네요~


그리고 앞으로 방송하는것도

이제는 고퀄리티의 영상으로 바로 업로딩 되겠지? :)

♥♡♥♡♥기대 500만% 퍼센트! ♥♡♥♡♥





위 사진을 보면 딱 제가 ..

한동안 매일같이 업로딩을 하며 스트레스아닌 고충을 안고

유튜브까지 병행했는데


앞으로 이런경우가 좀 개선되지않을까 싶은 >.<

아 ! 기분 너무좋다~~





앜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유튜브 버퍼링이며 스트리밍 화질도 뭉개지고

비대칭 인터넷으로 상당한 고통을 받았지만


기가만 설치되면 이 모든게 다 해결 될 듯해서

매우 기대됩니다 +_+..


시간적인 단축이 가장 기대되고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좀 더 쾌적하지않을까 엄청기대!


그래도 구독해서

제 유튜브 영상이나 블.로.그 꾸준히 봐주는 구독자분들이

좀 더 나은환경에서 시청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렇게 까지 되네요.

(이러다 영상편집까지 공부하는건 아닌가 몰라..OTL)


구독자들은 힘이 있습니다~

이런분들중에

" 유튜브나 플레이영상은 안올리세요? "

라는 분들때문에 제가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고


" 마이크는 사용안하시남? "

이런 소소한 피드백이나 요청으로 UFO마이크를 구매했구요.


그래픽카드야 원래 제가 사려고했었고

방송을 하던중에 CPU의 부하를 느끼다보니 i7 CPU도 따로사고


그러다보니 인터넷까지 교체하게되네요 (....ㄷㄷ)

사람일이란 몰라요 참

미개한 당신도 나도 누군가에게는 영향력을 주고있는지도?

ㅋㅋ


구독 및 제 블.로.그 응원해주는분들 에게는

항상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__)!


끗!♥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