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진짜 말도 안된다

분명 예전에 imperial 이며 Forts

넥서스에서 검색해서 나오는 모든 요새 및 제국타워 리텍은

모두 설치해서 적용해보고 마음에 안들어서

눈물을 머금고 돌아섰는데


이게 왠걸?

어제 검색하다 우연히 알게된걸 적용해봤는데

마음에든다...

(...)


드디어 헬겐의 조금 부족한 타워와 요새들

처음 시작 할 때마다 눈을 질근 감아야했던 텍스쳐 상태를

또렷하게 살펴 볼 수 있게되었군요 +_+





이런 텍스쳐 찾아서 진짜 많이 헤매곤했는데

이제서야 적용해보다니..


리텍이 잘됐는지 확인하러 헬겐에 도착했는데

도적단이 격하게 반겨주네요^^





그래서 뿔남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꿍쳐놓았던

와인병, 벌꿀술 리텍도 좀 더 보기좋게 해주고


광택이 이쁘군요.

모드의 끝은 리텍입니다 여러분





윤기~광택 마음에 들어요





벌꿀술도 봐줄만한것 같구요.

컵이 텍스쳐 상태가 지못..





으음~

여기서부터가 마음에 드는 리텍의 발견인데

좋습니다~


추천해드려요!





이상한게 예전에도 분명

aMidianBorn 님의 리텍을 적용한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이상했는데;;





이질감이 들어서 사실 설치안했습니다만

마음에 안드는 텍스쳐만 쏙 뽑아도 되겠죠?


살짝(?)미묘하지만 낫베드 합니다





결론적으로는 제가 항상 신경쓰이던

타워의 외벽이 입체감이있고 퀄리티가 올라가서

만족중입니다.





후~ 스카이림도 이제 종지부를 찍을때가 왔구나





타워도 이쁘고~

ENB로 하늘도 이쁘고~

스카이림하면 경치아니겠습니까~~





요새내부도 확연하게 변경된걸 볼 수 있습니다.


 



내부벽도 그렇고 바닥이나 모든게!





퀄리티 좋아요

보정없는 스크린샷으로 보장하죠 -





화이트런 서쪽타워도 이쁘고요~





바닥의 질감이 너무 오밀조밀한감이 있긴한데

괜찮습니다 이정도면~





하..

이 모드를 왜 이제야 알았을까~

그렇게 많이 찾아봤는데

ㅠㅠ


지금 이글을 보고 있는 당신은

운좋은겁니다 !!

ㅋㅋㅋ





이 와중에도 격한 도전들의 마중..





마무리는 귀여운 세라나


출처 & 다운로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