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쁘네요 x 3


이쁘다는 말밖엔 할말이 없습니다

ㅎ_ㅎ


예전에 메모해두고 잊고있다가 적용해보았는데

주말에 지금까지 밀린과업을 하는 느낌이네요!


그래도 여유있게 글을 적으니 기분은 좋습니다~





평소 스크린샷을 많이 찍는 유저나 관심이있다면 희소식입니다 :)

저사양 컴퓨터에서는 프레임드랍이나 장시간 사용시

퍼포먼스 저하된다는 후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아이템을 착용하게되면 스크린샷과 같은

아름다운 이팩트가 형성이 됩니다.


비눗방울 민들레씨 깃털 연기~ 등

매우 여러가지에요~





모드에서 제공하는 배경이 너무 이뻐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





이렇게 검은색 연기를 생성하기도하구요~

케릭터 주변으로 이팩트가 표현됩니다.





갑자기 전설의 고향느낌 ㄷㄷ..!





그 뭐지? 무덤이 갈라지던 월하의 공동묘지인갘ㅋㅋ

ㅋㅋㅋㅋ

그런영화 실제로 볼 나이도아니고 본적도없지만

영화소개로 봤는데 너무 임팩트가 강해서 아직도 ..





무대에서 나올법한 하얀~ 연기도 있네요 :)

이런모드 켜놓고 춤추는 영상찍으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단풍잎도 이쁘더라구요~

꽤 많은 배경을 제공하는데 하나같이 다 이뻤던 것 같아요.





비오는중에 휘날리는 나뭇잎들~

이때 신기하게도 천둥이 딱! 하고 치네요 :)





묘한 느낌의 푸른 결정~





푸르미~

아 최근에 풍차 리메쉬 했습니다 +_+멋짐@~!





붉은색~

(색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재밌는건 1인칭으로 화면전환시에는 요런 이팩트가

모두 사라져용 ㅋㅋㅋ





반짝반짝 샤이니~





(어리둥절) 표정보소 ㅋㅋ





하~~ㅏㅏㅏ

스샷 찍으시는분들 이 모드사용하시면 재미가 두배가 되겠어요!!





크~~달보소!! @ㅅ@

Particle Field 모드와 함께 예쁜스크린샷 많이 남겨보세요~


출처 & 다운로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