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당 글은 모드 추천글은 아닙니다.

권하지 않아요~

이런 모드도 있구나 하며 보시면 될 듯


스크린샷 카테고리에나 글을 남기려했지만

그래도 출처를 포함하는 글이다보니 요기에 남깁니다.


간단 사용후기





궁금해서 적용해보았던 사양모드인데

동물을 소환 할 수 있으며, 탈수있는 말 모드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파렌가에게서 스펠북을 구매 할 수 있으며

애드아이템으로 획득도 가능하겠죠?





그리하여 구매하자마자 바로

소환을 했지요.


문제는 여기서 부터 시작~!





그래... 겉보기에는

일반적인 말과다르게 유니크하게 보였고

텍스쳐상태는 그렇게 양호한건 아니었지만

대충 봐줄만 했어~


하지만 말이지!

오류가 있는것이야 ㅠㅠㅋ





이게 물에 들어가면 이모양 ㅋㅋㅋ

ㅋㅋㅋㅋ


산양은 험한 산지에 살아서 그런지..

수영을 전혀못해요 ㅋㅋㅋ

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이게모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가만 보니 우리산양이 고개를 계속 하늘로

들고있는데 이유가 입수문제때문인가...





ㅠㅠ...

괜히 설치했다는 생각만 하던중에

그래도 한번 쌩하게 달려나보고 싶어서


문제점 두번째

- 방향 전환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 -


그래요..

무슨 거의 전진만 할 줄아는 동물이더군요

ㅠㅠ


난 네가 그런애인줄 몰랐다 OTL





그래도 아쉬워서

평소 기존의 스카이림 말보다 좋은점이라면

스피드 인데요~


(이미 말 스피드 배속모드가 있지만)


그래서 넓은 평지로 나왔죠~

달려볼까요?!





우선 장점이라면 빠른속도감<


단점은 반응속도가 순간적으로 느리고

로딩같은느낌(;)

점프가 안되고 수영도 안되요


그런데 넥서스 페이지에 추천수가

1천이 넘다니 ㅂㄷㅂㄷ

그리하여 솔직한 후기를 남깁니다.





텍스쳐를 개선하고

기존의 말과 동일한 시스템만 갖췄더라도

권해드릴만했는데 이건 뭐 ㅠㅠ


그리고 시선이 자꾸 어디를 향하고 있는거지...?

이 음란마귀 산양?





눈도 자세히보면 무섭고 ㅋㅋ

치마를 입고 타면 안될 것 같습니닼ㅋㅋㅋ

ㅋㅋㅋㅋ


출처 & 다운로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