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찌된게 반영신청이며

복구작업을 할수록


원래 상위에있던 글마저

아예 뒷 페이지로 강등해서 보내버리는건지

이해 할 수가 없군요.


분명 네.이.버측에서는

원본이 제대로 반영안되는걸 반영신청하는걸

만들어놨고 나는 그걸 신청했을뿐이고


100개가량 누락되어 유.사.문.서로 빠져있는게 있어서

모두 반.영.신.청을 했지만


고작 반영된거라곤 2-3개 밖에 안되네요?



반.영이 안되서 반.영.신.청을 수차례 했더니

이제 반.영은 해놓고 글을 안드로메다로 보내시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검색누락되는게 거의 블.로.그글의

50%를 차지하고있기때문에


사실 그 이상입니다.


글이 2천개가 넘는데

그중에 750개 정도만 반영이 된다고하면

이건 빼밖 검.색.누.락 이잖아요 ^^;



< 국내포털 1위 웹사이트가 이렇게 폐쇄적이어서야... >


네이놈 블.로.그 할 때도 이런경우가 있어서

티스토리로 갈아탄지 1년이 훌쩍넘었는데


블.로.그 1차주소를 바꿨다는 이유로

사이트 등록부터 수차례 요청하고 있지만

받아주질 않고있네요.


-_-;


rss등록 신청했지

사이트등록에 검.색.반.영

원.본.반.영 신청 및 아예 누락되서 없는건

포.스.팅을 아예 재 수정 재업까지했는데



2-3일전까지만 해도 상위 첫번째 있는 글마저 이제는

페이지 맨끝으로 보내버리는군요?



네.이.버 정말 왜 이래요?

하 !


양질의 글을 선별해서 상위로 선별하는 알고리즘이 있다면

댓글이 100개 넘게가량 달릴만큼 다른분들이

도움받고 있는 게시물정도는 적어도 1-2페이지에는 검색반영이 되어야 되잖아욤~



근데 그런 글들 조차도

페이지 거의 맨끝자리에 있는군요^^;



제 글의 제목을 통으로 검색해도

제목에서 전혀 연관성없는글이 제 글보다

상위에 있는건 보면 화가 안나려해도 안날수가 없군요...



후...


아무튼 주저리 글이였습니다.


최근 올린글은 구글이나 다음에서는

최상위에 글이 반영되고있는데


어째서 네.이.버만 내 글이 모두

페이지 맨끝으로 보내버리는거지??



네.이.놈이 이 글을 싫어합니다

ㅋㅋㅋㅋㅋ




저.품.질 없다 없다 하면서

암묵적으로 특정사이트를 블랙리스트 적용해서

엿을 맥이는군요 ㅠㅠ크흠



복구작업은 대충 블.로.그 반영이 어떻게 되는지

여부에 따라 잠시 중단합니다.


그리고 새글은 틈틈히 올리도록 할께요.

설.란.블.로.그 직통으로 검색이나 즐겨찾기로 찾아주는

모든 구독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


격려로 힘을 얻고있어서

그나마 블.로.그를 폐지안하고 유지중입니다.

블.로.그가 유지되는것중에 가장 큰 이유는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는걸 알아주세요 (_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