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으아~~~~!!

항상 새회차를 시작하며

현자 슨상님들을 만나러 갈 때면

하이 흐로스가 7천계단을 올라 갈 떄면

외면하곤 했다 ㅜ_ㅜ..


그러하다!!

매번 눈에 거슬리던걸 이제서야 해결을

보기로 마음먹었던 것!


원래는 스크린샷 카테고리에 썼는데

여기로 옮긴다 :)





참고로 " 하이 흐로스가 " 를 검색하면

넥서스에 수두룩하게 나오는데


그거 다 적용해봤지만

마음에 안들어서 계속 안절부절 중이었어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가장 좋은 퀄리티를 내주고 있던게 파랄렉스였는데

저것 또한.. 제가 쓰고있는 환경과

배경 바위들과 너무 이질감이 쩔어(?)줬기에


수정을 마음먹었던 것이었죠 :)





그리하여.. 전에 설치했던걸

나도 모르게 또 적용하고 또하고

-_-;;


(바보냐?!)





이것도 아니야 ㅠㅠ....

크흠....





그러던 중 얼추 비슷한 느낌을 낼만한 텍스쳐를

찾아버림!


기모찌!





2개의 텍스쳐로 대충 선택의 폭이

좁혀지기 시작했는데


위 사진이 그 첫번째 텍스쳐 A타입이 되겠다!





적당히 괜찮은 느낌을 주고있지만

(이 또한 4k이기에)

뭔가 제가 사용..중인 바위텍스쳐와 왜 저렇게..ㅠㅠ


그렇..습니다.

리텍이란게 본인이 쓰는 ENB 및 주변텍스쳐와

조화를 이룰 때


스카이림의 리텍이 리얼로 한발짝 더 가는거니깐요!





그리하여 두번째 텍스쳐! B타입


오오오!?


요놈 좀 괜찮은데?!?

ㅇ_ㅇ





오호호?!!홋??!

스크린샷으로는 다소 지저분한 느낌과

이질감이 묘하게 있는 것 같은데


인게임에서는 굉장히 좋습니다 ㅠㅠ크흠

스샷찍는 기술이 늘지가 않군요 =_=하하하하하핳





그렇게 인게임 플레이를 하며

조금 스크린샷을 남겨봅니다 :)





덕분에 하이 흐로스가 7천계단을(?) 오르게 되었는데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역시 바위는 4k !





오랫동안 골칫덩이마냥

계속 신경이 쓰이던 부분이었는데


이제부터는 눈호강 하겠네요 >,.<





오늘도 스카이림은 푸르다!


- 아래는 백업파일 -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음 :)


계단 A타입

계단 B타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