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후 제목중복 안되게 수정)OTL

게임도 좋아하지만

요래조래 블.로.깅도 저의 " 소소한 낙 " 입니다 :)


취미를 공유하고 글 쓰는건 예전부터 좋아했었고

기록하는것도 제 취향이에요~

(일기도 한동안 썼는데 그건 다 어디간건지 -_-...;;;;)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SNS는 일체안하지만

SNS에 자신들의 일상 등을 올리며 소통하는 것과

블.로.그도 비슷한 개념인거죠~


평소 SNS를 즐기는사람이 있듯

저에게는 그게 바로 블.로.그 인겁니다 @.@


쓸 때 없는 소리가 길어졌고

최근 블.로.깅과 유튜브 & 방송을 두루 활용하고있는데

소통에 최우선으로 중점을 두고있어서

큰 맘 먹고 모니터를 구매했습니다 :)



<사진출처 : 유튜브>

제가 구매한것과 동일 >.<


안그래도 멀티플레이가 안되는데

방송을 하며 시청자분들의 질문이나 채팅들을 보기가

저로써는 너무 힘들더군요.


모니터의 크기도 24인치로 적당히 크고 만족스러웠으며

피벗이나 스위블 기능 및 높낮이 흔한 틸트기능까지

제가 필요한 기능들을 다 가지고 있어서 이놈으로 결정했습니다.


[ 여기서 깨알정보 ]

피벗기능이라면 모니터를 세로로 돌릴 수 있는 것을 말하며

스위블 기능은 도리도리 모니터 회전기능을 말합니다.


높낮이 기능도 마음에 들고

아무래도 서브모니터로 두개의 화면을 사용하게되면

이런부분이 유동적으로 편해야 피로하지 않을 것 같았거든요.


오늘자로 주문했으니~

빠른 CJ대한통운 이라면 아마 화요일쯤이면 오지 않을까?! 싶네요

핫~


오랜만에 지름신으로

기대가 됩니다 벌써부터 두근둑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모니터 도착하면 좀 더 상세한 후기를 남길께요~


자 그리고!

또 이렇게 큰 지출(?)을 했으니

이제 한동안은 라면만 먹고 살아야겠네요.

(OTL ㅠㅠ)


그럼 빠잉 끗!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