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기록보다는 즐기는편이 좋다고하여

(게으름을 가리기위한 조흔 핑계)


막상 글쓰는건 갈수록 뒷전이고

이번에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미야 동료모드를 발견하고는

검색했는데 니니님 블.로.그에 있더군요


신기방기


그 미야라는 케릭터라면

서든어택2의 개발비 300억을 쏟아부은 갓(?) 케릭터 아니겠어요~

그래서 저도 오래만에 적용해보았습니다

+_+


(우선은 모더에게 감사한마음으로)





몇달전에도 우리 도바는 여기에 있었던 것 같은데

망부석처럼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고있네요

ㅋㅋ





미야동료는 리버우드 여관에서 볼 수 있어요.

전투타입은 궁수계열





esp를 열어서 한글화를 하거나

배열을 수정하시거나해야 여관이름이 영어로 안바뀔꺼에요.


우선은 제가 본격적으로 다시

스카이림을 시자하게되면 이런부분도 하나하나 넘어갈께요





사이퍼즈를 하다가 오래만에 스카이림을 접속하니..


그래픽이..후더더!!

역시 좋네요 그래픽은!


" 저기 어깨너머에 살색(?) 여인이 보이나요? "





주변에 가족들이나 지인들이 있다면

뽀얀살색 동료를 보고 당황할 수 있으니

후방주의하며 꼭 입힐 옷도 가지고가세요~


미야의 바디는 CBBE타입 이에요.

그래서 해당 바디의 의상을 가지고 도착





워...?


니니님의 미적인감각은 익히 알았지만

서든어택 미야를 정말 쏙..빼닮은 케릭터의 동료라 놀랐네요!


퀄리티도 좋고


그나저나 전에 니니님의 의상이 잘맞아서 잘 어울리더라구요 ㅋ.ㅋ



현대시대에서는 총을든 여전사였겠지만

여기서는 활쟁이 @.@


과거의 미야 같은 느낌(?!) 나만?!





되게 예뻐요~ 정말


아직은 다른기능은 자세히 살펴보진 않았는데

좋네요!





옆모습도 이쁘네요 -!


서든어택2에서도 미야케릭터가 이쁘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스카이림으로 올줄이야~





다음에하면 요렇게 활쟁이 두마리의 여정을 한번..

떠나보기로 -!



출처 & 다운로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