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더의 소개샷보다 훨씬 괜찮은 듯

하긴 예전에 설치할까하다가 무슨이유인지


잊어버린건지 아무튼 어떤 이유로 설치를 안하고있었는데

이번에 새로업데이트되서 올라오던 모드들모다가 우연히 다시 재발견


리버우드를 사랑하는 모든 스카이림 유저에게 추천입니다





제 블로그를 하나씩 다 봤다면 제가 리버우드를

좋아하는걸 아실텐데요


그러다보니 스크린샷의 배경이되는것도 저부 여기 " Riverwood " 입니다

스카이림을 처음 시작하면서 첫번째로 만나는 마을이기도하고


정이 잔뜩 생기지만

이상하게 집을안주는다는 것때문에 집도 아예 여기서 도입하고

살게되었다는..





굉장히 심픔한 모드입니다

리버우드 정문 다리너머 아주작은 소박한 오두막을 추가합니다





주변 풍경을 좋게만들어주는 것 같아서 굉장히 좋아요

집주위에 이끼라던지 각종 소품들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앞전에 소개한 작은농장과 함께사용해도 좋습니다





의자에 앉아서 사색도 즐겨보고 -

(그나저나 풍경이 너무좋네요


리버우드같은 작은 팬션 휴양지가 있으면 쉬어가고 싶군요

ㅠ.ㅠ(휴식이 필요해 -!)





문앞에 구비되어있는 렌턴을 ON / OFF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측에 연어처럼 보이는것도 수확가능)


일정 시간이 지나면 리스폰이 되는것일까?





밤에켜면 자연 스샷용 조명으로 탈바꿈하더군요





이건 페이스 라이트

ㅋㅋ





내부는 1명정도만 들어갈정도로

이름처럼 단촐한 오두막입니다





근데 내부에 없는것 빼고는 다 있어요


요리도구!

ㅋㅋ





아이템은 구분보관할 수 있도록 상자가 2개가 있네요

작은상자는 장신구류나 의상을 넣어도 되겠고

아래 큰상자는 잡다한걸 보관해도 되겠습니다


(근데 도둑 안 맞으려나)





뭔가 깨알같은이 좋은데 아래 사진을 보십시오~!





이제는 멀리까지가서 치료를 안받아도 된다!

(약먹어도되고 집모드에 다 포함되는 기능이긴하지만)

ㅋㅋㅋ





창문너머로 물색도 좋고

이날 스카이림 날씨가 왠지 안개가 잔뜩끼고 우중충했는데

그래도 운치있네요 '-')





내부에도 캔들이있어서

끄고 켜기 가능


(잠 잘때는 꺼주는 센스?)





이용할지는 모르겠으나 1인 침실 구비!

(창문이 뻥뚤려서 추워서 입돌아갈듯-)





기능적인면보다는 리버우드에 너무 많은걸 건드려서

설치했다가 삭제하는 모드보다는 간편한 오브젝트1개를 구성하는 모드라


사양에따라 프레임변화도 없을것이며

보기가 좋네요





밤에도 오두막의 조명으로 환하게 비추어주네요





소박함의 매력 -





그나저나 여기앞에서 사진이 상당히 잘 나오는군요 -

(평소 이런거 아니면 찍을일도 없다만;;)

ㅋㅋㅋ




페이스라이트를 끈상태인데

오두막 조명이 좋아서 아주 좋군요

우왕ㅋ굳ㅋ

출처 & 다운로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