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굉장히 현실적이면서 아름다운 두명의 팔로워

동료를 영입할 수 있습니다

 

전투타입은 근접탱커/딜러입니다

양손무기에 최적화 되어있다고해요

 

 

 

 

레코더와 뒤에 미모경쟁 서열에서 흠칫 -

하고이는 미락은 제외입니다

 

백단 흑단 동료를 주목하세요

 

 

 

 

일단은 해당동료를 만나기 위해

도시 솔리튜드의 윙키~ㅇ 스키버 여관으로 찾아갔습니다

 

한글화가 영문으로 변환된건 안비밀

사용하실거라면 esp를 번역툴을 이용하여 수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글자몇자만 넣으면 되는것이므로 매우 쉬움)

 

 

 

 

아 여기서 단 하나의 단점(!?) 이 있습니다

옷을 다 벗도 있어요

ㄷㄷ

 

혹시나 엄빠와 함께있는 공간에 거실에 컴퓨터가 있다면

만나러 갈때 주의해주세요

 

 

 

 

문신 타투가 굉장히 아름답네요

개인적으로 최근에 본 동료중에 가장 퀄리티가 좋고 마음에 드네요

 

덕후느낌이 없고 아주 현실적으고 좋습니다

더한것도 뺏건도 가감한것없이

아주 딱! 좋은 상태라고 얘기드리고 싶네요

 

 

 

 

이미 동료를 영입한 상태이기에

FLP 동료관리 모드를 사용하여 영입을 시도했습니다

 

 

 

 

이 와중에 예쁜목소리로 배경을을 깔아주시는

우리 집시님

 

오래전에 처음 이곳을 들렸을 때

노랫소리가 너무좋아서 한참 멍~ 떄리며 들었던 기억이

ㅋㅋ

 

 

 

이쁘네요 -!

따로 할말이 없습니다

 

바디는 어느정도 육덕진 편입니다

니프를 열어봐도 알것이고 인게임에서 처음 가볍게 다니고 있기때문에

확인이 가능할 겁니다

 

 

 

 

이분이 특수한 바디를 짜깁기하여 사용한 바디라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더군요

 

평소 Body 와 바디텍스쳐를 어떤걸 써야될지 모르겠다 하는분들은

종종 이렇게 고퀄로 올라오는 동료의 메쉬와 텍스쳐를 뽑아서

 

플레이어의 바디에 이식해도 됩니다

 

 

 

 

흑단 언니도 상당히 매력적이군요

다음에 태어나면 파워간지 소울충만 흑형으로 태어나야지-!

(음!?)

 

 

 

 

광택이라던지 눈및 애교살이나

어느한곳 흠잡을 곳이없네요

 

 

 

 

뭔가 두 쿠앤크자매(?) 의 등장으로 위기감을 느끼고

뾰로통- 해진 우리의 미락성님..

 

 

 

 

레코더는 호기심 충만하군요-

ㅋㅋ

트래픽과부하로 고통받는 곳이기에

첨부파일만 확인하십시오

 

이런 동료모드는 100번도 추천합니다

 

출처_&_다운로드.txt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