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르고니안 치고는 미모돋는 동료를 영입 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이런류를 하프아르고니안 이라고 했던가?

예전에 연재하던 " 아르고니안 메이드 " 라는걸 봐서 그런지 ㅋㅋ

 

 

 

 

사실 뭘 입혀주느냐에 따라서 얼굴이 달라보이는 것 같아요.

기본복장으로 봤을 때는 조금 형편없어보였는데

 

중갑을 하나 걸쳐주고보니 괜찮더라구요.

" 옷이 날개라더니 "

 

 

 

 

그나저나 영입은 " 리버우드 여관 "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뻐진 루칸의 동생 카밀라 발레리우스!?)

 

 

 

 

개인적으로 목이 너무 긴 것 같더라구요

일본의 " 목길죽이 요괴 " 같기도하고

OTL

 

기본으로 지정된 바디는 아마도

UNPB TBBP로 보입니다

(체감상)

 

 

 

 

테라아머를 입혀줬더니 눈빛 돌변

+_+

(무섭다야..)

 

기본으로 머리에 붙어있는 뿔이

굉장히 다크다크한 이미지를 뿜어내고 있네요

 

 

 

 

리버우드에서 나오자마다 도둑놈이 또..

한적한 시골이라서 좀 도둑이 마를날이 없는 곳이네요

(그리하여 오자마자 전투씬)

 

발에 활을 맞은 도둑은 이제 멀리 도망가지 못합니다!!

(소개하다말고 이야기는 산으로)

 

 

 

 

재밌는건 리버우드에 설치한 집에 포함된

우리 멍멍이도 도둑놈을 쫒고 있네요

>.< 아이고 착해라 명견일세~~

 

 

 

 

일격!

 

 

 

 

마지막 피니쉬!!

END..

 

 

 

 

리버우드로 온 다크다크한 메이드아니 하프 아르고니언은

리버우드의 평화에 일조하고, 그렇게 마을주민이 되었다는 이야기..

 

 

 

 

레코더 동료는 처음 오는동료들과 항상 친하게 지내네욤

ㅋㅋㅋ

 

아이컨텍..

 

 

 

 

" 넌 누구냐? "

 

 

 

 

" ... "

 

 

 

 

기본적으로 검방으로 키우시면 될 것 같은데

겉 포스는 미락처럼 용언이라도 뿜을것 같고 흑마법이라도 쓸듯한데

 

좀 더 써봐야 알겠지만

자세한건 직접 적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뭔가 네이버카페에 있는 인물이랑 닮았네요 :);;

하프 아르고니안 종족에 서큐버스뿔에 요정귀라니..

 

짬뽕 패키지같은 판타지 인물이군요

(취향은 존중..)

 

 

 

 

키는 아마 기존치에서 0.8 플러스 마니너스 되지않나 싶네요.

자케가 하이힐도 신어서 그런지 키차이가 많이 나보이네요

 

 

 

 

출처 &amp; 다운로드.txt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