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료모드와 소소한 스카이림 이야기도 적어봅니다.

귀여운 마사무네? 분명 마샴네라고 되있는거 같은데

 

어쨋든 고냉이 동료를 하나 추가하는 모드입니다.

 

 

얘를 만나러 가는길에 갑자기..

몬스터가 출몰 !!

 

 

한방중에 전투모드 !

 

 

그덕에 미락느님은 열받아서 잔뜩 화력폭발중!

 

 

이상하기만큼 예뻐보이는 레코더

은은한 미소를 품고있네요.

 

 

자케는 심심해서 하나찍어보고

 

 

솔리튜드의 푸른궁전에는 블루펠리스로 가면 만날 수 있습니다.

편하게 동료이름은 그냥 " 마샴 " 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입구를 조금 지나서 들어가게되면

 

 

ㅋㅋㅋ

 

근데 집지키는 고양이마냥 저기 구석에 숨어(?) 있네요.

 

 

저는 사실 조금 이질감이 생길까 걱정했는데

귀엽네용'-'

 

 

안농 *

 

 

ㅋㅋㅋㅋㅋ

미락느님

 

 

투샷!

 

 

기본적으로 가지고있는

아이템들이 있답니다.

 

 

독특한 옵션이 부여되는 아이템들이네용~

 

 

양손무기 공격력이 40%증가!

 

 

독특한 대다무로만든 죽검이 있네요.

양손검이에요~!

 

 

옷을 입고보니 나름 늠름하네요 ㅎㅎ

 

 

제가 고양이 취향은 아닌데 은근 귀여워요.

평소 고냉이 좋아하는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려요^^

 

 

그리고 뻇어보았어요. 가지고 있는 죽검을!

 

그랬더니 전투자세?를 취하더군요~

ㅋㅋㅋ귀여워

 

 

" 야뵤(?) 다 덤벼라! "

 

 

이런 깨알 포인트.. 귀염귀염..>_<

 

 

" 말을 안들어서 좀 패줬어요 >.< "

 

 

그래도 정신을 못차리더군요 'ㅇ';;

더..패야..겟...

 

이렇게 동료가 3명이 되었습니다.

항상 솔플만 즐기던 솔로잉 도바킨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식솔들이 ㅠㅠ

 

동료영입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출처 & 다운로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