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 ~

갓겜 갓겜 갓겜


왜 스카이림이 갓게임이라고 하는지

요즘들어 문득 느끼게 되네요.


다른 게임을 하다가 틈틈히 스카이림을 하게되면

다른 게임이 오징어처럼 보이는 (;)





고타렌사 + 윈터스노우


스카이림의 끝없는 재미라면

사용자의 입맛에따라 게임을 커스텀한다는 것이겠죠.


다른게임이야 모드해봐야 얼마안되지만

스카이림은.. 모드가 수천 수십만개 (;)


역티 고티 3위에 빛나는 걸작입니다~!





한동안 스카이림을 안한 사이에 조금 더

그래픽이 좋아진 것 같다!


(이거슨.. 분명 기분탓일게야!)

100%





이번에 새롭게 나온 신작 의상들이

기존의 의상들과 콜라보가 매우 적절한 듯 :)





예전에 리텍했었던 리버우드같은 촌락 마을의

나무텍스쳐가 정말 마음에 드네요.


지금은 이 수많은 모드들이

특히나 리텍스쳐 모드의 경우에는 이게 어디에 있던건지..

출처조차 모르겠군요 (;)





알두인도,, 하콘도! 그리고 미락까지 없는 마당에

우리의 도바킨은 현자타임이 오고 말았..





솔스트하임 특유의 색감이 있다고 할까?

이쪽지역이 그레이틱한 면이 강하긴한데


알게모르게 선명한 장소거든요!

ENB만의 영향이라고 보기에는 좀.. 애매한데

(그러면 다른지역도 그래야 할텐데 느낌이 달라!)





어딜가나 딸모어들이 문제

이번에는 스칼마을의 대장장이를 납치해서


좀 더 강력한 무기를 만들어 그걸 또

전쟁에 쓰려고 하는것이겠죠.


이런 상황을 듣고 가만히 있을 우리의 도바가 아니죠~!





그러다 석양이 진 하늘을 보니

다시 현탐...!





에라이~

남는건 스크린샷 추억팔이

ㅋㅋㅋㅋ


* 이 지역 특유의 선명함이 있음

화산지역이라고 하기엔 먼지나 공기가 탁할수도 있을텐데 말이지





눈 리텍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후후


의상이랑 배경이랑 참 잘어울리네요~





그리고 뜬금포 처음보는 지역을 발견


" 화이트 리지 성역 " ?


알고보니 옆에 새롭게 발견하는 던전이 있었는데

아마도.. 그 안에 열쇠가 있는 듯?





바위 텍스쳐도 4k라서 퀄리티가 매우 좋음 :)





아흠 조만간 스카이림을 다시 손봐야 하는데 말이지!

최근엔 다른게임들 하느라 스카이림을 조금 방치중이지만

틈틈히 접속하고 모드는 구경중이네요.


ps. 이놈의 습관이란게 참 무섭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